본문 바로가기
경기

수원 금곡동 영수 국어 학원 칠보마을 쪽 소수정예 방학대비

by directedlearning 2021. 7. 7.

금곡동영수학원 수업을 통해서 많은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고 각 과목별 공부 방법을 터득하기 때문에 시험대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금곡동국어학원 수업은 판서식 수업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을 개별지도 학습을 하기 때문에 맞춤 지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각각에게 맞는 학습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초등부 친구들은 칠보마을영수학원 수업을 통해서 공부에 대한 흥미와 습관을 기르고 있으며 중등부 친구들은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 대비하여 본인의 부족한 점을 정확하게 파악을 하고 그것을 참고하여 수업이 진행됩니다.

고등부 학생들은 칠보마을국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국어과목에 대한 중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막상 시험을 보다 보면 지문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서 시간에 많이 쫓기기도 합니다.

시험 기간에 있어서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아주고 있으며 방학대비 수업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학업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변 학교에 대한 내신정보를 파악을 하여 아이들에게 내신대비 하기 위하여 어떻게 내신관리 해야하는지 알려주고 있으며 금곡동소수정예학원 학습으로 진행이 되는 만큼 각 학생에게 더욱 집중하여 관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칠보마을소수정예학원 정원은 4~8명 정도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클래스마다 수준이 다르거나 학년이 다른 친구들이 수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비교가 되지 않고 있으며 서로 동기부여가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기 위한 학습플래너, 오답노트 정리, 개념노트 작성 등을 통해서 더욱 체계적이고 본인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형성시켜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상담은 100% 예약 상담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 위치 확인 후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고 간단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예약제로 진행을 하다 보니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