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고양시 화정동 영수 국어 학원 자기주도식 수업방식

by directedlearning 2021. 7. 19.

고양시 화정동 영수 국어 학원 자기주도식 수업방식

다른 곳과 다르게 판서식 수업이 아닌 자기주도식 수업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대일로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면서 그것을 아이들 스스로 깨닫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실시간 QnA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스스로 문제를 풀다가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고 답을 찾는 과정의 수업입니다.

고양시 화정동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가장 기본적인 과목 영어 수학에 대해서 기본 개념과 원리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그것을 응용하여 문제도 많이 풀어보면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데에 있어서 목적을 두고 수업을 진행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한 클래스에 같은 레벨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아이들 각각 다른 학년 다른 학교 친구들과 동시에 진행이 되기 때문에 눈치를 보지 않고 본인의 공부에 집중을 할 수 있으며 오히려 같은 레벨의 친구들과 같이 듣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가게 되어 있습니다.

.

고양시 화정동국어학원 학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되고 자기 주도 능력이 많이 상승하기 때문에 학업에 있어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학교별 내신관리 시험관리를 통해서 기존보다 더 높은 내신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원생 비율에 있어서는 초등생이 가장 적으며 가장 많은 학년은 중학교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학교 시기에 학업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고등학교 수업에 잘 적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배운 내용에 대해서 이해를 가장 많이 할 수 있는 방식이 바로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같은 방법으로 해도 실력이 늘지 않거나 시험 점수가 나오지 않은 친구들에게는 같은 방법으로 계속 진행을 하게 된다면 분명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본인들이 공부에 대한 흥미가 있어야 하고 의지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리 학원을 보낸다고 해서 무작정 실력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있어서 부족한 점을 찾아서 그것을 보완을 하고 진행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진도식으로만 하게 된다면 분명 좋은 결과는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센터는 아이에게 가장 부족한 점을 알려주고 있으며 가장 알맞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 향상에 있어서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공부를 어려워하거나 지루해하는 이유는 흥미가 없고 관심이 가지 않기 때문이며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모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서 기본 개념을 정확하게 인지를 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야 문제를 풀 수 있는 재미가 생기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 센터 같은 경우는 차량 운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은 예약 상담제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지도에서 위치를 어느 정도 파악을 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더욱 빠르게 상담 예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