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향남 중학생 영수학원 발안 고등 국어학원 소수정예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 2021. 7. 27.

향남 중학생 영수학원 발안 고등 국어학원 소수정예 내신관리

학생의 현재 레벨을 먼저 파악을 해보고 어떤 부분이 가장 약한지 찾아서 수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일반 판서식 수업이 아닌 아이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분위기이며 실시간으로 모르는 내용에 대해서 선생님과 묻고 답하기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다른 곳을 오래다녔거나 이곳 저곳 다녀봐도 실력이 늘지 않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향남중학생영수학원 선생님과의 수업을 통해서 많은 친구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실력이 높아지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한 클래스에 4~8명이 수업을 하게 됩니다.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아이들 레벨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보완을 하여 스스로 터득하여 문제를 풀어보고 응용 시켜보는 것 아이들 실력 높이는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공부를 어려워 하는데 그 이유는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향남중학생국어학원 학습을 통해서 본인의 스타일을 빨리 찾아서 그것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부 방법을 알아야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학습플래너 작성 오답노트 작성 등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향남고등영수학원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 경험이 많기 때문에 여러 노하우가 분명하게 존재하고 있으며 높은 전문성을 띄고 있습니다.

향남고등국어학원 수업을 받는 친구들은 국어에 대한 어려움이 많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문제를 풀 때 너무 지문만 집중하여 보면서 공부를 하였지만 학습 이후 문제 출제자의 출제 의도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차이가 났던거 같습니다.

저희 발안영수학원 학습은 예약 내방 상담제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방문을 하시면 상담이 불가능 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전화상으로 간단하게 진행하고 수업 분위기나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내방하여 확인을 하시는것이 더욱 좋습니다.

중학생 고등생 친구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자기는 것이며 최근 많은 곳에서 주도성이 강한 인재를 원하는 만큼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발안국어학원 선생님들은 더욱 전문적이며 체계적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