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금촌동 영수학원 국어학원 초등 중학생 고등 내신관리 금릉역 쪽

by directedlearning 2021. 8. 3.

금촌동 영수학원 국어학원 초등 중학생 고등 내신관리 금릉역 쪽

파주 금촌동에 위치한 센터입니다. 다른 곳과 다른 학습 방식을 통해서 아이들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곳이며 아이의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금촌동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

금촌동국어학원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 경력을 포함하여 다양한 학생들을 가르쳤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 관리가 들어가고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고 한 클래스에 각각 학생들의 학년과 레벨이 다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친구들은 금촌동초등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학습 습관을 만들고 있기도 합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미리미리 잡아줘야 나중에 중학생 고등학생이 된다고 하더라도 학습 습관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각 과목별 부족한 부분을 캐치하고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해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촌동초등국어학원 선생님들과 수업을 통해서 제대로 된 학습 습관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학생 친구들은 중학교 1학년 때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 진행으로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파악을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금촌동중학생영수학원 선생님들은 테스트를 통해서 아이들의 수준을 우선적으로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 그 후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작성하여 보완해주고 있으며 기본 개념을 정리해 주고 스스로 문제를 풀면서 모르는 내용에 대해서는 선생님의 개별지도가 들어가게 됩니다. 금촌동중학생국어학원 선생님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의 실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른 방식으로 진도식이 아닌 묻고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학습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친구들은 금촌동고등영수학원 선생님과 수업을 통해서 자기주도학습 능력의 기초적인 학습플래너 작성, 개념노트 작성, 오답노트 정리법 등을 알려주고 그것을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습니다. 금촌동고등국어학원 선생님과 수업을 통해서 최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스로 하는 학습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넘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학습유형검사지를 통해서 아이들의 학업습관을 파악하고 올바른 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아이들의 습관을 제대로 잡아주고 정확한 학습을 통해서 다양한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은 본인의 습관이 올바른 습관인지 그렇지 않은지 정확하게 파악을 하지 못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올바른 습관을 잘 잡을 수 있도록 옆에서 코칭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습관을 통해서 아이들의 실력 향상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변 학교 정보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내신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내신 기간에는 내신관리를 해주고 있고 시험 기간에는 시험공부를 어떻게 하고 어떤 것을 해야 하는지 아이에게 맞춰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각 학교 학사일정을 통해서 아이에게 맞는 플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차량 운행을 하고 있지 않고 있으며 위치는 금릉역 광장 쪽에 있습니다.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이 가능하며 당일 방문 및 상담 예약은 어렵게 됩니다. 상담 이전에 위치를 한번 더 확인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