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소하2동 영어 국어 학원 광명역세권 쪽 내신관리 해요

by directedlearning 2021. 7. 5.

소하2동영어학원 수업은 소수정예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판서식 수업으로 진행이 되지 않고 개별지도 학습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진도식의 수업이 아닌 아이의 현 상황에 맞춰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그룹으로 진행이 되는 소하2동국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이 공부습관 공부방법 등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집중적으로 길러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다른 다른 곳에서 진도식의 수업을 받다보니 실력 향상에 있어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많았지만 저희 센터 수업을 통하여 무작정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스스로 학습 방법을 깨닫고 학습플래너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행하게 됩니다.

초등학생 친구들에게 있어서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국어 영어 수학 과목 진도 또는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비를 하기 위한 학업습관도 길러주고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 능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개념노트 정리, 오답노트 작성법을 가르쳐 주고 있으며 중학교 고등학교 친구들에게 가장 중요한 학습플래너 계획을 세우는 법과 그것을 실천하는 습관을 제대로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 학교에 대한 내신관리 수행평가 관리 등 대체적인 학업 관리를 해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시기별 알맞은 방법으로 아이들을 지도 하고 있습니다. 시험기간에는 시험대비를 위한 공부법, 내신관리 기간에는 내신관리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 경험이 있는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지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신뢰를 위해서 수시로 시험을 통해서 선생님의 역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교육비 같은 경우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각각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일주일에 몇번 수업을 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안전상의 이유로 통근 차량을 운행하고 있지 않고 있고 최소의 학원비를 받기 위한 이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담 시 위치를 확인하고 연락을 주시게 되면 좀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상담은 내방 예약제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먼저 문의를 주시면 상담 예약을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