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

대구 장기동 영수학원 장동초 중학생 고등학생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 2021. 6. 30.

대구 장기동에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소수정예 진행 방식으로 4~8 명의 학생들이 한 클래스를 이루어서 진행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 처럼 판서식 수업이 아닌 둥지식 수업을 진행하여 각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개별 지도를 들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곳을 가서도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수업을 제대로 따라 가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알맞은 학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장기동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아이들이 보다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장동초 근처에 있으며 초등학생 친구들에게 공부 습관과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중학생 고등학생 친구들도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통하여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또한 중고등학생 내신관리를 통해서 보다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아이들의 진로 까지 신경을 써 주고 있습니다. 실력향상을 통해서 보다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어머니들은 아이들이 학원을 잘 다니고 있는지 확인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으실 텐데 저희는 아이들이 출석체크를 하는 형식으로 하여 학원을 오거나, 학원을 나갈 때 학부모님 번호로 문자가 가게 됩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일대일 형식으로 개별지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 확실한 방법으로 아이들의 실력 성장을 도와 주고 개별맞춤 지도를 통하여 진행을 하기 때문에 더 나은 결과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르치는 것만 하는 것이 아닌 코칭 수업을 진행을 하고 아이들과의 소통을 끊임 없이 진행을 하여 아이들이 배운 내용에 대해서 이해를 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약상담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학원비 감량을 위해서 차량 운행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고, 예약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