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

신월성 영수 국어 학원 월성푸르지오 근처 소수정예

by directedlearning 2021. 7. 14.

신월성 영수 국어 학원 월성푸르지오 근처 소수정예

신월성소수정예학원 수업 진행 방식에 있어서는 개별 맞춤 지도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최대 8명 학생이 한 반을 이루어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판서식 수업이 아닌 학생 각각 개인에게 맞춰진 수업으로 진행을 하고 각자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알려주는 수업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을 다녔어도 시험 점수가 많이 오르지 않은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알맞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부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공부를 더 이상 어렵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고 있고 신월성영수학원 수업을 통해서 공부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많이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주고 있으며 레벨에 맞게 진행을 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은 상위권 친구들에게 진도를 맞춰서 나가는 수업 방식은 아이가 진도를 놓치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면에서 많이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월성국어학원 수업은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인에게 개별 맞춤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실력 향상에 있어서는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반에 아이들이 다 같은 수준이 아니라 각각 다른 학년과 다른 수준이 모여서 한 반을 이루고 있습니다.

각각 다른 수준끼리 한 반을 이루기 때문에 오로지 본인의 공부에만 집중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업 진행을 할 때에도 학생 스스로가 제대로 이해를 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여러 질문을 통한 학생과의 소통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를 학원을 보내도 제대로 다니는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등원 퇴원 확인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으며 때로는 아이의 대한 정보와 피드백을 학부모님께 전달을 하기도 합니다. 진로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하지 못했던 학생들과도 꾸준한 상담을 통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험기간 대비하여 어떻게 계획을 세우고 실천을 해야하는지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 방학기간에 있어서도 학업 습관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습관을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방학기간 대비 수업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비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차량 운행을 하지 않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주 2회 이상 내방하여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며 각 과목별로 전문적인 선생님들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합니다.

위치는 조암초 근처에 있으며 예약 상담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위치를 확인 하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르게 예약이 가능하시며 최대한 빠르게 내방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