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

새롬동 영수 국어 학원 초등 중학생 고등 새뜸마을

by directedlearning 2021. 7. 21.

안녕하세요. 새롬동영수학원 선생님입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국어 영어 수학 위주로 아이들을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한 클래스에 최소 4명 최대 8명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새롬동국어학원 수업은 한 클래스에 같은 수준의 친구들과 수업을 하는 것이 아닌 서로 다른 학년과 레벨의 친구들과 진행을 하기 때문에 서로 비교되는 것이 없고 오로지 본인의 공부만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공부방이나 교습소를 다녀도 실력이 늘지 않는 것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본인의 공부법을 찾지 못하였거나 너무 진도식의 판서식 수업만 했기 때문에 친구들이 한 부분이라도 놓치게 되면 보강에 있어서 힘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새뜸마을영수학원 선생님들은 개별지도 방식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새뜸마을국어학원 수업에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은 서로 실시간으로 QnA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 학생만 집중적으로 지도를 하는 것이 아닌 한 클래스의 학생들을 한 명 한 명 지도를 하기 때문에 자기 주도방식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매우 크게 됩니다.

새롬동초등학원 수업은 초등학생 친구들의 진도를 봐주고 있으며 중학교 수업을 대비하기 위해서 학습 습관을 길러주고 있으며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워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인하여 아이들이 중학교를 올라가도 꾸준하게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학생 친구들은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 때문에 학습 습관이 많이 무너져 있을 것이고 시험을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레벨을 파악하기 힘들어집니다. 새롬동중학생학원 학습을 통해서 아이들이 자신의 레벨을 파악하고 어떠한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 파악을 하여 본인 스스로 공부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등학생 친구들 같은 경우는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기 때문에 진로 상담을 통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진로를 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새롬동고등학원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을 많이 지도를 해왔고 입시에 대한 정보도 많기 때문에 아이들이 진로를 제대로 정하고 정확한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과의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새뜸마을초등학원 위치는 새뜸중 옆 상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도 순차적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센터 스케줄과 학부모님 스케줄을 조절하여 상담 일자를 정하게 됩니다. 또한 새뜸마을중학생학원 수업 시작은 3~4시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새뜸마을고등학원 차량을 운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을 하고 예약 상담을 요청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 일주일에 3회 이상 수업을 진행해야 더욱 효과적인 수업이 가능하고 실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